Search

원숭이 세상 프랜들리 몽키밸리로! 2탄

동물들이 더 행복해 질 수 있는 동물원 만들기 - 원숭이들의 천국 '몽키밸리 2탄'



높은 곳에 올라가는 것을 좋아하는 오랑우탄의 습성에 맞춰서 나무가 잔뜩 심어져 있어요. 지금은 겨울이라 이렇게 실내에서 손님들을 맞이하고 있지만, 날이 풀리면 야외에 설치된 오타워에서 오랑우탄들이 아슬아슬하게 외줄타는 모습을 볼 수도 있답니다!



#레오나르도_다빈치_유인원설

#넌_이미_따라하고_있다


색다르게 원숭이 친구들을 살펴볼 수 있는 공간은 계속해서 등장하고 있어요. 다른 동물원에서는 보기 힘든 종도 많이 볼 수 있답니다.



원숭이들이 마음껏 이 쪽 공간에서 저 쪽 공간으로 이동하게끔 배려한 구름다리입니다.^^



침팬지들은 이러한 상황에서 이렇게 말을 한대요!! @.@ 




여러분들을 위해 두 가지의 말을 영상으로 촬영해 왔답니다. 잘 익혀서 여러분들도 침팬지와 대화해 보세요!


침팬지와 사람은 얼마나 비슷할까요? ㅎㅎ




연구소(?) 탐험을 끝내고 나오니, 눈 앞에 보이는 것은?!

바로 중국에서 건너온 귀하신 몸, 황금원숭이였어요! 우리가 잘 아는 서유기의 주인공 손오공이 바로 이 황금원숭이라고 하죠?


아랫쪽으로 내려오면 이렇게 황금원숭이들을 가까이에서 관찰해 볼 수 있답니다.



프렌들리 몽키밸리에서는 사육사가 들려주는 재미있는 원숭이 이야기 시간이 있답니다.

어린이 손님들 뿐만 아니라, 함께 듣던 부모님들도 굉장히 좋아하시더라고요.



시간이 되면, 사육사가 모두가 잘 볼 수 있는 높은 곳에서 설명을 시작합니다.


마지막으로, 이연희 기자가 찍은 원숭이 화보(?) 중에서 아주 잘 나온 몇 장을 공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사람과 가장 가까운 동물 원숭이,


그리고 자연과 가장 가까운 동물원 에버랜드 주토피아!


여러분들도 함께 몽키밸리에서 원숭이들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과 함께 호흡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