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4. 1. 8.

눈 위에서 즐기는 스릴 1탄 ! 융프라우, 뮌히유아편

 

 

 

 

에버랜드의 겨울을 퐌~타스틱하게 만들어 줄 스노우 버스터(눈썰매장)가 오픈했다는 반가운 소식을 전하기 위해 달려온 오수경, 김민아 기자입니다.

 

올 겨울 절대 놓칠 수 없는 스노우 페스티벌 ~ 설원 위에서 짜릿한 레이스를 즐기는 스노우 버스터!
자 그럼 퐌~타스틱한 겨울을 위한 필수코스 스노우 버스터를 향해 떠날 준비가 되셨습니까?

 

 

 

 

 

 

스노우 버스터는T-익스프레스가 위치한 알파인 빌리지(Alpine village) 안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스노우 버스터는 유아용, 가족용, 스릴용(1,2인용)으로 3코스로 나눠지는데요.
취향에 따라 또는 놀이공원을 같이 온 일행 특성에 따라 알맞은 코스를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

 

 

 

 

 

 

 

드디어 눈앞에 아름다운 설경과 함께 운치있는 산장에 온 듯한 느낌의 스노우 버스터를 발견할 수 있었는데요 !! 겨울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주변 자연경관을 돌아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힐링이 되는 것 같지 않나요~?^^
스노우 버스터의 인기를 실감하듯 꽤 많은 손님들로 입구 지역은 붐비고 있었어요.

 

 

 

 

 

 

스릴만점 썰매코스를 이용하기에 앞서 숙지하셔야 할 사항인데요.
꼭 잘 살펴보시고 이용 하세요! :)


※ 단, 운휴 여부는 에버랜드 홈페이지에 미리 공지해놓으니 아래 링크된 주소 클릭!
http://www.everland.com/service/front/frontTime.do?method=holiday&siteCode=CT00101

 

 

제 1탄에서는 뮌히 유아썰매와 융프라우 가족썰매 두 가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먼저, 융프라우 썰매를 소개해드릴게요. 융프라우는 적당한 스릴과 길이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썰매인데요. 다같이 이용 가능한 썰매다 보니 가족단위 이용객이 많았습니다~

 

 

 

 

 

 

입장하기 전, 이 곳에서 썰매를 탈 튜브를 대여하시면 된답니다.
대여 안하고 그냥 올라 가시면 튜브없이 눈밭에 엉덩이 대고 쭉 내려오셔야 한다는 루머가 ... ㅎㅎ

 

 

 

 

 

 

튜브는 이렇게 아주 실하게 생겼어요. 물놀이형 튜브 생각하시면 큰오산!! 눈썰매 전용 썰매라 굉장히 튼튼했답니다.

 

 

 

 

 

 

대기시간은 오후임에도 불구하고 5-10분정도로 그리 길지 않았습니다.
융프라우는 리프트/ 무빙웨이 두 개로 나뉘어 있는데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친절하고 간략하게 설명을 드리자면, [리프트]는 아래와 같은 방식으로 줄 서서 차례로 튜브전용 리프트를 타고 올라가는 건데 속도가 조~금 느리죠.

 

 

 

 

 

 

[무빙웨이]는 리프트보다 신속하게 올라가고 싶으신 분들이 이용하는 것으로 에스컬레이터와 비슷한 무빙웨이를 이용해서 걸어 올라가시면 된답니다^^
확실히 다른 썰매장과는 차별화된 썰매 리프트가 조금 더 인기가 많았습니다~!

 

 

 

 

 

 

올라와서 보니 눈으로 쌓아올린 둔덕으로 레일이 구분되어 있어 안심은 되지만 그래도 떨리네요. 실제로 보면 좀 더 아찔하답니다+_+; 익히 알고 있는  길이도 제법 길고(120m,) 총 8개의 전용 레인을 안전하게 보강한 상태라 다른 곳 일반눈썰매 처럼 타다가 부딪히거나 방해, 위험 없이 안전하게 오로지 나만의 썰매를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


※ 융프라우는 가족썰매지만 아무래도 신장에 따라 이용이 제한될 수 있기 때문에 (위 안내참고) 어린 친구들은 부모님과 함께 타시길 권장합니다.

 

우와 – 진짜 빨라요!! 쾌속질주!! 스피드를 즐기고 싶다면 융프라우로!!아 진짜 스릴감 최고네요 ^^
쭉 타고 내려오면.. 어떻게 멈출까 .. 난 어디로 가는 것일까 ...굉장히 많은 고민을 하실 것 같은 데요 .실은 제가 그랬습니다.. ^^;; 허나 걱정 안 하셔도 된답니다 ~ 안전요원도 대기하고 있지만 초록색 바탕의 매트 부분쯤에 닿으면 자동으로 stop !!! 멈추니까요~ 휴우~!

 

 

 

 

 

 

한 번 타면 엄청 아쉽죠. 그렇다고 무작정 질서없이 입장을 시켜 줄 에버랜드가 아니죠 ~
'one more time'을 원하는 분들은 다시 재 입장 하시면 된다는 사실!! 잊지 마세요^^

 

 

 

 

 


다음은 뮌히 유아썰매 차례입니다 !! 어린이들이 타는 안전하고 신나는 눈썰매! 그게 뭔히 랍니다^^

 

 

 

 

 

 

입장하면 [뮌히 유아썰매 대기시간] 표시판이 있는데요 ~ 역시 기다림이 짧네요.
뮌히는 아이거와 같은 곳에서 입장을 하게 되는데요, 잊지 마세요! 뮌히는 우측 입구입니다^^ 어린이 손님의 미끄러짐과 부딪힘 방지를 위한 논슬립 매트도 보이네요. 우리 아이들에게 참 안전한 매트죠 !!

 

 

 

 

 

 

103m의 코스로 구성되어있는데 유아용 코스가 생각보다 길더라고요~ 귀여운 아가들이 엄마 손잡고 이쁘게 줄을 기다리고 있네요 ㅎㅎ 생각보다 경사가 많이 급하진 않아 아가들이 타기에 충분한 것 같아요 :) 뮌히는 속도감 보단 썰매를 타는데 의의를 ㅎㅎ


워낙 안전해서 아가들 혼자서도 곧 잘 타니깐 부모님들 안심하세요^^

 

 

 

 

 

 

이쯤되면 추위가 걱정이시죠? 하지만, 강추위에도 에버랜드는 끄떡 없다 !
바로 야외객들의 몸을 녹여 줄 야외난로 !! 대기줄 근처나 곳곳에 난로를 설치하여 추위에 떨지 않고 몸을 따뜻하게 녹일 수 있답니다 :)

 

아이들 방학했는데 어디갈까 고민하시는 부모님들! 추위에 웅크리고 있지 말고 우리 아이들과 재미 넘치는 눈썰매 타러 에버랜드 스노우 버스터로 오시면 겨울방학 최고의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을 겁니다!

 

자! 스릴만점 폭풍 눈썰매 아이거는 제2탄에서 소개해드립니다~!!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