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3. 12. 20.

따뜻한 에버랜드, 이렇게 즐겨보자♪

 

 

에버랜드에서 추위를 이기는 방법 STEP4!!

 

안녕하세요 곽민영기자입니다. ^^

동장군의 엄습!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어요~
춥다고 집에만 있으시나요?? 춥다고 볼거리 놀거리 먹거리가 가득한 에버랜드에 가시길 주저하시나요??!


그렇다면 저, 곽 기자가 겨울 에버랜드 추위를 이기는 방법을 지금부터 차근차근 알려드릴게요!

추위! 겁내지 마세요~ 

 

 

 

무엇보다 겨울 에버랜드가 좋은 점은 대기시간이 길지 않다는 점입니다.
올 해 첫 선을 보인 생태형 사파리 '로스트 밸리'는 엄청난 인기로 인해 대기 줄이 너무 길어서 포기했었더랬죠... 그러나! 겨울의 로스트 밸리는 조금만 기다리시면 금방 야생 사파리를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로스트 밸리 안의 바바리양 귀여운 산타 모자를 썼네요~ ㅎㅎ 귀요미


그렇다면, 이런 겨울철 에버랜드에서 추위마저도 즐길 수 있는 방법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에버랜드 추위를 이기는 방법 STEP1


놀이기구를 타고나오면 있는 기프트 스토어에서 따뜻하게 몸을 녹인다! 야외 놀이기구 시설이 많기 때문에 타고나면 귀가 얼얼, 손이 얼얼할 수 있어요.


그럴 땐 기프트 숍에 들려서 신상품 구경과~ 착용해보면서 사진도 찍으면 금새 추위가 달아난답니다. 


따뜻한 캐릭터 장갑부터, 귀마개, 망토, 핫팩까지... 없는 것 빼고 다 있는 에버랜드 상품점! 에버랜드 곳곳에 배치되어 있으니 몸도 녹이고 쇼핑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에버랜드 추위를 이기는 방법 STEP2


에버랜드의 스릴지수 인기 NO.1 어트랙션 T-익스프레스! 3분간의 강렬한 티 체험을 하고 나면 긴장감에 정말 온 몸이 덜덜 떨리는데요!! 그럴 때 따끈~한 국물로 달래주는 것이 제 맛!

 

 

 

 

따뜻한 겨울 스낵! 꼬치어묵을 강력추천 합니다~! 겨울철 에버랜드 대표 간식거리 꼬치어묵은 여름에도 팔고는 있지만, 겨울이 되면 야외 키오스크에서도 꼬치어묵을 판답니다. 


추울 때 김 올라오는 따끈한 어묵국물을 마시니 이 곳이 곧 천국~~~^^

 

 

 


그렇다고 추위를 피하려 따뜻한 음식만 계속 먹고 있을 수는 없는 일...


 넓고 쾌적한 공간 곳곳에 펼쳐진 에버랜드의 많은 볼거리들을 즐기며 추위를 피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에버랜드 추위를 이기는 방법 STEP3


후끈후끈 따뜻한 핫 존(HOT ZONE)을 충분히 활용한다!
놀다가 추우면 에버랜드 각 존 별로 동선에 위치한 따뜻한 '핫 존 텐트' 안으로 들어가면 히터와 편하게 몸을 녹일 수 있도록 벤치들이 설치되어있습니다. 히터 1분 정도만 서있어도~ 온몸에 따뜻함이 한가득 퍼지더라고요!!^^


핫 존 텐트! 겨울에 에버랜드를 찾은 손님들을 위한 작은 배려가 돋보이네요~!

 

 

 

 

 

에버랜드 추위를 이기는 방법 마지막 STEP4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마셔보기
에버랜드는 매 시즌마다 새로운 음식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이번 겨울엔 티(Tea) 종류가 새롭게 출시되었답니다. 따뜻한 음료 한 모금에 입 안 가득 퍼지는 그윽한 향♡ 겨울에 정말 딱이네요! ^^

 

 

 

 

유자레몬티,자몽티를 마셔봤어요!!

 

 

 

 

유자레몬티는 유자차랑 비슷했는데요!!^^
뜨거울 때, 호호 불어 마시니 꿀 맛이더라고요!!

 

 

 

 

 

 

같이 한 잔 하실래요? ^^
놀다가 추워지면 이렇게 따뜻한 곳에 앉아서 티를 마시며 다음 공연 일정도 챙겨보고, 어트랙션 대기시간도 확인해 보고... 추위도 이기고 에버랜드를 제대로 즐기기 위한 완벽한 휴식시간이네요!


추위를 겁낼 필요 없는 에버랜드 따뜻하게 즐기기!

 

여러분들의 에버랜드에서 추위마저 즐기는 노하우는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