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3. 12. 4.

숫자로 알아보는 '로맨틱 일루미네이션'

 

안녕하세요 위드 에버랜드 기자단 오미경, 박샘입니다!

 

지난 11월 22, 무슨 일이 있었는지 혹시 알고 계신가요?

 

그 어느 일루미네이션 축제보다 더 화려하고 엄청난 스케일을 자랑한다는 에버랜드의 '로맨틱 일루미네이션' 빛축제를 소개해 드리기 위해서 발 빠르게 다녀왔습니다!

 

화려하고 아름다운 에버랜드의 로맨틱 일루미네이션을 잘 살펴보면, 그 안에는 다양한 숫자들이 숨어있다고 하는데요. 숫자로 살펴보는 로맨틱 일루미네이션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J

  

 


9,900,000 


숫자 9를 통해 표현해본 로맨틱 일루미네이션!

우연한 일치인지는 몰라도 로맨틱 일루미네이션을 숫자로 표현해 보면유독 숫자 9가 많이 들어가는데요.

 

우선, 로맨틱 일루미네이션에 들어가는 전구의 개수를 모두 세어보면 990만 개의 전구가 모여 아름다운 장관을 연출하고 있었습니다하늘과 나무들 그리고 바닥까지 점령한 수많은 전구들이 에버랜드에 990만 개나 있었다니..

 

매일 빛 축제 오픈 시에 가든의 모든 990만 개의 전구한꺼번에 점등된다고 하니소름 끼치도록 압도적인 장면이 아닐 수 없겠네요 !!

  

 

99


또한 에버랜드의 로맨틱 일루미네이션 축제가 얼마 동안 지속되는지 알고 계신가요?

 

11 22일 점등식을 시작으로 99일 동안 에버랜드를 환하게 밝혀준다고 하는데요! 2월까지 함께 하는 일루미네이션을 통해서, 에버랜드의 겨울밤은 그 어느 때보다 더 화려하고 따뜻하게 느껴질 것 같습니다.

 

에버랜드의 겨울밤에는 추위 보다는 990만 개의 조명이 따듯하게 만들어내는 장관과 함께 연인, 친구, 가족들과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만들다 보면 마음까지 따뜻해지기 때문이죠!

  

 

  

990

 

990km.. 얼마나 긴지 상상이 되시나요너무 기나긴 길이라서 감히 상상조차 되지 않는데요.. 990km 정도의 거리라면 서울에서 부산까지 왕복하고도 넘는 길이라고 합니다!!

 

바로 이 길이는 에버랜드의 일루미네이션에 투입된 전구들을 이어주는 전선의 길이들을 모두 모두 합친 길이인데요990만 개의 전구들이 투입되어 빛을 밝힌다고 생각해보면 이 정도 길이도 어느정도는 납득이 갑니다. 납득이.

 

글로벌 페어, 포시즌스가든 그리고 장미원까지 화려하게 장식된 전구 전식들★ 에버랜드의 로맨틱 일루미네이션이 얼마나 화려한지 조금은 짐작이 가는군요! 

 

 

4.3

 

, 그렇습니다. 이미 에버랜드의 로맨틱 일루미네이션의 크기에 대해서 짐작하셨겠지만일루미네이션이 연출된 장소들의 크기를 모두 합치면 국제 규격의 축구장의 약 4.3배나 되는 크기라고 합니다.

 

이곳, 저곳에서 모두 사진을 찍다 보면 어느새 하루가 다 지나가겠네요...@@ 로맨틱 일루미네이션이 진행되는 세 곳,

글로벌페어 (11,000), 포시즌스가든(14,000) 그리고 장미원(5,900)까지각기 다른 매력과 다른 빛으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4

 

다른 빛축제들의 전구와는 다르게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비법은 바로 화이트, 골드, 블루, 퍼플의 4가지의 색에 있었는데요.

 

눈이 아프거나 부담스러운 빛이 아닌, 부드럽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에버랜드의 일루미네이션은 커플들에게는 추억을 만들기에 최적의 장소가 아닌가 싶습니다이곳에서 사진을 찍으면 더 사랑이 샘솟아 보인다는…♡

 

  

지금까지 숫자로 살펴본 로맨틱 일루미네이션! 조금은 에버랜드의 빛축제에 대해 가까워진 것 같으신가요아무리 글로 본다 한들 직접 가서 보는 것 만하지는 않겠죠!!

 

사진으로 동영상으로는 다 담을 수 없는 로맨틱 일루미네이션의 화려하고 압도적인 스케일과 아름다운 조명 장식들은 올 겨울 연인, 가족, 친구들과 꼭 한 번쯤은 방문할만한 가치가 있답니다! J 크리스마스 기분을 미리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지금 당장 에버랜드로 꼬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