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3. 8. 20.

캐리비안 베이 특별 야간개장!

 

 

″캐리비안 베이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 아직 날이 많이 더운데 야간 개장 기간이 짧아서 많~이 당황하셨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두둥! 바로~ 여러분의 열띤 성원에 힘 입어 캐리비안 베이 야간개장이 오는 8월 24일까지 연장되었다는 소식을 전해드립니당!!!! ^ㅁ^ (오예~!) 더 오래, 더 쿨하게! 즐기는 "캐리비안 베이 야간 개장!" 지금부터 저 위드에버랜드 '황외성' 기자와 함께 자세히 알아볼까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시원하게 물놀이를 하다보니~! 어느 새 해가 저물어 가고 있네요…

 

 

하지만 아쉬워하지 마세요! 지금부터가 아름다운 캐리비안 베이의 '진짜 모습'을 볼 수 있는 시간이거든요!!! 저녁 노을과 함께 은은한 조명이 비추는 캐리비안 베이는 정말 낭만적 입니다.

 

 

그럼 우리 분위기도 좋은데 함께 좀 걸어볼까요~~? (유후~♪)

 

 

이렇게 어둠이 내린 캐리비안 베이 길을 걷다 보면 꼭 동화 나라에 있는 느낌이랍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걸으면 더욱 낭만적이겠죠?! (잠시만요~! 황외성 기자 눈에 흐르는 땀 좀 닦고 가실게요~! 흑흑ㅠ_ㅠ )

 

 

엇?! 걷다 보니 슬라이드가 보이네요! 야간에도 즐길 수 있는 캐리비안 베이의 어트랙션들... 여러분은 혹시 아시나요? 아쿠아루프, 타워부메랑고, 타워래프트, 와일드 블라스터, 파도풀, 유수풀, 어드벤처풀, 와일드리버풀, 바데풀 스파 등등… 엄청 많네요^^!!

 

야간에 즐기는 어트랙션은 길게 줄 설 필요도 없고요! 어둠 속에서 더욱 더 짜릿한 스릴로, 무더위를 한 방에 날려 보낼 수 있습니다! 스릴만점 익스트림 스포츠를 좋아하시는 마니아분들~!! 직접 오셔서 체험 해보시면 후회 안 하실 거에요! ^ㅡ^

 

 

이번엔 '어드벤쳐 풀'로 왔네요. 아니, 이것은?! 캐리비안의 랜드마크죠? 바로 요 '해골 모양 물통' 입니다! 게이지가 가득 차면 2.4톤의 시원하고 짜릿한 물벼락이 쏴아아- 하고 쏟아지는데요. 요 재미! 빼놓을 수 없죠? 캐리비안 베이 오시면 꼭! 체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거기다 야간에는 화려한 조명까지 더해지니 그야말로 분위기가 Up!
 

 

어드벤쳐 풀에서 조금 걷다보면 바로 '유수풀'이 있지요~ 뭔가 로맨틱한 분위기~~ 캬~!!

 

 

이렇게~ 저처럼 유수풀에서 튜브를 타고 하늘 위에 별을 보며 두둥실 파도에 몸을 맡기면 정말 신선놀음이 따로 없습니다~ 힐링이란 바로 이런 것을 말하는게 아닐까요~? 룰룰루♬

 

 

유수풀에서 한 바퀴 빙글~ 돌고 실내로 들어오면 '미라클 스파'가 있습니다. 사실 춥지는 않았지만 따뜻~한 스파를 보니 그냥 지나 칠 수가 있어야죠? 그래서 살짝 들어가봤습니다. 흐오옹~ 따뜻따뜻…  너무 좋다~! 신나게 노느라 살짝 지친 분들은 잠시 이 곳에서 재충전 하는 것도 좋겠죠? 아, 실내에만 스파가 있어 아쉽다구요?  걱정 마세요!

 

 

짜잔~ 실외에도 스파가 있습니다! 이렇게 밤에 달구경~○ 별구경~★ 하며 가족들끼리 또는 연인(친구)끼리 오손도손 모여 이야기도 하면서 스파를 즐기면 새삼 ‘행복이 참 가까운 곳에 있구나’ 라는 것을 느낄 수 있답니다~!

 

 

실내건 실외건 언제나 어디서나 늘 수고해주시는 안전 요원 분들의 뒷모습~ 늦게까지도 우리를 지켜주는 요원 분들 덕에 더욱 더 맘 편히 놀 수 있네요! 사고 없이 언제나 안전한 캐리비안 베이!!! 고맙습니다~^^

 

 

어이쿠, 어느새 다시 돌아온 캐리비안 베이의 핫플레이스 파도풀! 

그 중 눈에 띄는 아름다운 커플 포착! 너무 사랑스러워 뒷 모습을 살~짝 담아 드렸습니다. (동의 하에 찍었으니 오해 마세요~^^!!) 너무 사랑스러운 커플이죠? 파도에 살짝 발 담그고 오붓하게 이야기하는 모습이 너무 예뻐요~ ^^ 여러분도 지금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캐리비안베이 파도풀에서 사랑을 속삭여보시는건 어떨까요~? 힝~ 부끄부끄! >_<

  

 

이처럼 낭만과 여유가 가득한 캐리비안 베이 야간 개장 속 생생한 현장 이었습니다!
 
"아 참, 여러분! 아시죠? 이건 극.히.일.부.분! 이라는 점~~"
어서 오셔서 직접 느끼고 체험해보세요! 언제나 그렇듯 ‘백문이 불여일견’ 이니까요!!! 
 
캐리비안 베이 특별 야간개장 정보~!        

☞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