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3. 8. 30.

에버랜드에서 특별한 생일을 보내자! - 에버스타게스트 파헤치기( * 현재는 미운영 중인 이벤트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에버랜드에서 생일을 보내고 있는 자신을 상상해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에버랜드에 방문하는 것만으로도 환상에 빠지는데... 

 

하물며 내가 태어난 소중한 날에 에버랜드라니..! 생각만 해도 너무너무 행복한 하루가 될 것 같지 않나요? ㅎㅎ 이렇게 생일을 맞이한 분들을 위해 에버랜드가 특별히 준비한 서비스가 있다고 하는데요, 함께 알아볼까요?

 

 

 

에버랜드에서는 생일을 맞이한 손님을 위해 에버스타게스트라는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 놓았어요마침 취재가 있는 날은 이성섭 기자의 진짜 생일! 지금부터 생일을 맞이한 이성섭 기자가 하나하나 직접 체험을 해 보면서 알려드릴게요~^^

 

 

 

 

 

 

에버랜드에 입장하기 전, 에버랜드 정문 앞에 있는 인포메이션에 방문을 하여 신분증을 제시합니다에버랜드 오픈 시각부터 17시까지 받고 있으며, 신분증에 기재되어 있는 생일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신분증에 기재되어 있지 않은 음력생일로는 불가능합니다~)

 

 

 

 

 

신분증을 제시하면, 에버스타게스트로서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답니다에버스타게스트의 선물 두 가지를 먼저 살펴볼까요?

 

 

1.     스페셜 목걸이

 

 

 

 

오늘이 생일임을 알려주는 스페셜 목걸이! 이 목걸이를 걸고 있으면 캐스트들로부터 축하 인사를 받을 수 있다고 해요 ㅎㅎ 목걸이는 기념품으로 간직!

 

 

2.     스페셜 쿠폰북

 

 

 

에버랜드를 특별하게 이용할 수 있는 스페셜 쿠폰북 1SET! 어트랙션 패스권 4사파리월드 패스권 4, 새 모이주기 체험권 4매가 들어 있습니다(* 11매 사용가능하니 일행들과 함께 사용하세요~ 추가 지급은 불가능합니다!)

 

각 쿠폰 사용에 대한 유의사항은 뒷면에 상세히 적혀 있으니 이용 전에는 꼼꼼히 확인해 주는 센스, 이제 에버스타게스트로서 즐기기 위한 준비 끝! 에버랜드 안으로 입장해 봅시다!

 

 

 

에버랜드로 입장하기 위해서는 정문을 통과해야 하는데요, 그리팅 캐스트로부터 첫 생일축하 인사를 받았습니다!

 

 

 

마침 글로벌 페어에서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던 도리엘과 에버베어깨알같이 제 스페셜 목걸이를 인증시켜 주는 에버베어 덕분에 즐겁게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ㅎㅎ

 

 

 

장소 이동 중에 멀리서 저의 목걸이를 보고 바로 생일축하를 해 주셨던..  뽀로로3D 어드벤처의 캐스트저에게 무려 사탕까지 주셨습니다. ㅎㅎㅎㅎ 정말 센스 굿!

 

이 외에도 저의 스페셜 목걸이를 발견하고 생일 축하 인사를 건네준 수많은 캐스트들이 있었습니다처음에는 생일축하 인사를 받는 것이 쑥스럽기도 했지만 많은 직원들이 축하를 해주니 기분이 날아갈 것 같더라구요~ 오늘처럼 생일 축하 인사를 많이 받은 날이 있을까요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ㅎㅎ

 

이제 아까 받은 스페셜 쿠폰 북을 한번 사용해 볼까요? 먼저 사용해 볼 쿠폰은.. 어트랙션 패스권!

 

 

 

에버랜드의 초인기 어트랙션 티익스프레스에 당당히(?) 쿠폰을 사용하러 왔습니다ㅎㅎ 입구로 가서 패스권을 인원 수대로 제시해 주면 예약 대기줄로 빠르게 입장할 수 있습니다어트랙션 패스권은 에버랜드에 있는 대부분의 어트랙션에서 이용하실 수 있지만  사파리월드, 로스트 밸리, K-POP홀로그램, 비트빗 공연 관람에는 사용할 수 없어요~

 

 

 

1분도 기다리지 않고 빠르게 입장한 결과 제가 원하는.. 스릴 만점 맨 뒷자리를 사수할 수 있었어요! ㅎㅎ 신나게 티익스프레스를 즐겨 봅니다.

 

 

 

다음 사용할 쿠폰은 사파리월드 패스권!

 

 

 

입구에 있는 캐스트에게 패스권을 제시하면

 

 

 

 

이렇게 캐스트에게 전용 입장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입장권을 받고 좌측에 있는 전용 출입구로 들어 가면

 

 

 

 

 

역시나 기다리지 않고 바로 버스에 탑승! 게다가 제일 먼저 버스에 탑승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자리를 손쉽게 차지할 수 있다는 것도 너무 좋았어요 ㅎㅎ

 

 

 

 

나름 명당이라고 생각하는 기사님 바로 뒷자리에 착석! 열심히 사파리의 세계로 고고고~

 

 

 

 

사파리월드 패스권은 로스트 밸리나 사파리월드 스페셜 투어에는 사용할 수 없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사용할 쿠폰은 새 모이주기 체험권입니다. 새 모이주기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은 GO! 아프리카!, 벅스가든 중 운영 중인 시설이며, 운영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사용은 17시 이전에 하는 것을 권장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우리가 모이를 줄 새는 바로 이 잉꼬! 시설 안으로 들어가면

 

 

 

모이주기 체험장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여기 있는 사육사에게 체험권을 제시하면

 

 

 

제시한 체험권 수만큼 모이 봉투를 받을 수 있답니다. 어서 잉꼬에게 모이를 줘 봅시다.

 

 

 

손바닥에 적당량의 모이를 부어 잉꼬 가까이로 가져 가면

 

 

 

 

잉꼬들이 모여들어 손바닥에 있는 모이를 먹습니다 ㅎㅎ 뭔가 느낌이 오묘했어요~

 

자 여기까지 에버스타게스트의 특별한 혜택에 대해 알아봤는데요혹시 생일을 맞은 사람에게 할인 혜택은 없는지.. 궁금하진 않으신가요? 그래서 알려드립니다!

 

홈페이지 회원에 가입하면 생일 일주일 전에 에버랜드 우대 쿠폰을 이메일로 보내 드립니다. 가입 시 기입한 양/음력 기준에 따라 해당년도의 생일에 맞춰 보내 드립니다쿠폰 1매당 본인 포함 4인까지 사용 가능하며 제휴카드 등 다른 혜택과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 쿠폰 유효기간 : 생일 일주일 전 ~ 생일 열흘 후 (쿠폰에 날짜 기재)

- 사용 방법 : 생일자 신분증과 함께 매표소에 제시

- 유의 사항

회원 가입 시 정확한 이메일 주소를 기입해 주십시오.

손님의 부주의로 인한 미수신 및 분실 시 재발송해 드리지 않습니다.

생일 일주일 전 이후에 가입한 경우, 금년도 쿠폰은 받을 수 없습니다. (출처 - 에버랜드 홈페이지)

 

실제로 에버랜드 홈페이지의 회원인 저에게도 쿠폰이 이메일로 발송되었답니다!

 

 

 

 

생일에 에버랜드를 방문하실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미리미리 에버랜드 홈페이지에 가입해 두시면 할인 혜택도 받고 에버스타게스트 혜택도 받고 너무 좋을 것 같네요 ^^

 

 

여기까지 생일에 받아볼 수 있는 에버스타게스트 혜택과 우대쿠폰 혜택을 알아봤는데요정말 특별한 생일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은 꼭 에버랜드에 방문해 보세요! 잊지 못할 행복한 하루가 될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