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3. 8. 12.

야간 동물 탐험! 나이트 사파리 어드벤처를 다녀오다



안녕하세요! 위드에버랜드 기자단 1기 강현주입니다. 오직 한 여름 밤에만 경험할 수 있는 야간 동물 체험 나이트 사파리가 개장했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에버랜드 사파리월드로 출동했습니다!




해가 지고 날이 어두워지자 사파리월드 간판에 조명이 켜집니다. 드디어 나이트 사파리로 변신하는 순간입니다!



해가 지고 어두운 밤에도 나이트 사파리를 보기 위해 사파리월드는 사람들이 끊이질 않네요. 



대기 중 보이던 바깥 풍경은 마치 어두운 밀림 속을 몰래 와 있는 듯한 기분이 들더라고요. 얼마 전에도 방문했던 사파리월드인데 낮에 방문했을 때와는 또 다른 느낌! 줄이 점점 줄어들수록 설레는 마음이 점점 커지기 시작해요~



버스에 탑승하기 전 오늘은 어떤 동물이 있는지를 확인한 후 버스에 탑승! 합니다~



버스 탑승 후 설레는 마음으로 기념사진 한 컷! 이 후에는 조명이 모두 꺼져서 실내 촬영은 거의 불가능 하더라고요.



바로 이렇게 버스 내의 불이 모두 꺼지고 사파리월드로 입장합니다.



두둥!







입장하자마자 보이는 호랑이. 어둠 속 조명 불빛 아래 호랑이의 모습들은 낮에는 또 볼 수 없는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더라고요. 



이번엔 사파리월드 길 한복판을 차지하고 앉아 있던 사자들. 저 멀리 보이는 사자는 차 위에 올라가 있더라고요. 





여기저기 어디서 나타날지 모르는 사파리의 동물들. 어둡다보니 정말 집중하지 않으면 동물들을 놓칠 수가 있으니 모두 집중! 


호랑이, 하이에나, 사자를 보고 나면 마지막으로 곰을 볼 차례예요.



사파리월드에 오면 참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는 곰. 곰들마다 개성이 넘치는 묘기를 보여주는데요~ 나이트 사파리에서도 어김없이 묘기를 보여주더라고요.




봉 돌리는 재주가 있는 쿵푸베어 만웅이의 재주도 볼 수 있었는데요! 영상을 찍었지만 제 카메라로는 너무 어두워 잘 보이지 않더라구요..T_T 여러분께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정말 아쉽습니다~


또 요가하는 곰도 있었어요~  어쩜 저리 육중한 몸으로 저런 자세가 나오는지..!! 늘 듣는 얘기지만 귀엽다고 집에 데려 가는 건 안 되요~ 보기엔 저래도 모두 맹수들이라는 사실! 이렇게 창 밖으로 볼 수 있는 맹수들은 참 귀엽기만 한데 사실은 그렇지만은 않겠죠?



다양한 곰의 묘기는 직접 나이트 사파리를 체험해보시며 경험해보시길 바래요.




자, 이제 나이트 사파리 투어가 모두 끝났어요. 


나이트 사파리의 모든 투어가 끝나고 우리를 맹수의 세계로 안내해주었던 사파리월드 차량이에요. 사파리월드 차량에는 접이식 유모차도 함께 탑승이 가능한데 직원 분께서 내리는 동안에도 안전하게 내릴 수 있도록 도와주시는 모습이 너무 인상적이었답니다.


여러분들도 무더운 여름날 강한 햇빛이 싫다면 오후 느긋하게 에버랜드로 떠나서 낮과는 다른 밤의 사파리, 나이트 사파리를 체험하고 오시는 건 어떨까요?


나이트 사파리는 8월 25일까지만 진행된다고 하니 더 늦기 전에 서둘러 다녀오세요!



(사진은 에버랜드 커뮤니케이션팀 류정훈 감독님께서도 도와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