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3. 8. 9.

캐리비안 베이, 슬라이드 예약제 실시!


캐리비안 베이 슬라이드 예약제가 실시됩니다!


캐리비안 베이에서 가장 인기 있고 스릴 있는 타워 부메랑고와 워터봅슬레이. 요즘처럼 손님들이 많이 찾는 성수기에는 대기시간이 2시간이 넘기도 하는데요. 여기서 발생할 수 있는 손님 여러분의 불편을 해소하고자, 슬라이드 예약제를 도입하여 시범 운영하기 시작했습니다.


7월 27일부터 8월 25일 기간 중 타워 부메랑고와 워터봅슬레이의 2기종에서 실시되며, 대기시간이 60분 이상 발생한 시점부터 선착순으로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오픈하자마자 바로 예약은 하실 수 없다는 점, 꼭 기억해주세요^^


자, 그럼 슬라이드 예약제를 어떻게 이용하는지, 간단히 알려드립니다~~


① 예약제가 시행되면 아래와 같이 해당 기종 앞에 안내판에 시간이 표시됩니다.



② 해당 기종 앞으로 가면 아래와 같이 예약 핸드링을 수령할 수 있는 부스가 운영됩니다. 직원에게 가서 시간이 표기된 예약 핸드링을 받으시면 되는데요! (시간대를 지정하실 수는 없고 선착순으로 발권됩니다)





예약 핸드링은 위와 같이 생겼답니다.


③ 핸드링에 적혀 있는 시간에 해당 기종 앞으로 가서 핸드링을 제시합니다.


④ 대기시간 없이 스릴있게 슬라이드를 즐기면 끝!!!! ^^



실제로 얼마나 대기시간이 줄어드는지 살펴볼까요?


아래 사진은 예약제를 실시하지 않았을 때의 모습인데요! 약 80분 정도 대기시간이 있는 상황이랍니다. 슬라이드를 탑승하는 것은 좋지만 기다리는 시간만큼은 지루한 것이 사실이지요~




하.지.만...!! 예약제를 실시했더니, 위 사진과 같은 곳인데 텅~~~ 비었네요!?!?



정해진 시간대에 탑승할 수 있는 손님의 숫자만큼만 오시기 때문에, 위 사진처럼 저정도 인원만 대기하고 있답니다. 한 10분 정도만 기다리면 바로 내 차례가 온답니다!


7월 27일부터 시행되는 캐리비안 베이 슬라이드 예약제! 미리미리 확인하고 장시간 기다림 없이 즐겁게 슬라이드를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