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3. 7. 31.

마다가스카시리즈 ② 여름 밤, 반짝반짝 마다가스카 라이팅쇼를 즐기자!

취재 : 박샘, 오미경

 

안녕하세요~ 위드에버랜드기자단 1기 박샘, 오미경입니다~! 


땀이 뻘~~나는 요즘 너무 더워서 빨리 어두워졌으면 좋겠다는 생각 해보신 적 있나요?

 

. . .

 

에버랜드에서 신나게 놀다가 어두워지면 어떻게 하나요? 집에 갈 시간이니 얼른 돌아가야 한다고요아니죠~ 어둡기 때문에 더더욱 즐기셔야 합니다! ! 여러분을 특별한 무언가가 있는 에버랜드 장미원으로 초대합니다.

 

! 스타트~

 

 

어둑어둑해진 장미원! , 근데 뭔가 반짝반짝 하네요~^^ 보이시나요? 어두운 하늘이 아닌 장미원에 별이 쏟아졌네요.

 

 

한지등이 알록달록 예쁘게 줄지어 여러분이 반깁니다. 참 예쁘죠석가탄신일이 지난 지 한참인데 왠 한지등일까요?

 


 

어머나..! 푸른 별들이 화단 위에 아름답게 펼쳐졌습니다사진 찍기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어라? 오미경기자가 무언가를 가리키고 있는데요!

 

 

아하~ 이번에는 더욱 알록달록한 한지등이 열매처럼 나무에 매달려 있습니다점점 어두워질 수 록 반짝반짝 예쁜 조명들이 반긴답니다. 어둡다고 집에 가는 사람! 없겠죠?

 

 

 

예쁜 사진도 찍고, 휴식도 취하면 일석이조겠죠~ 빛도 반짝! 눈도 번쩍곳곳에 마련된 벤치에 앉아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해봐요

 

그런데, 이게 다가 아니죠~ 사실, 이 반짝거리는 특별한 무언가는 바로 마다가스카 친구들이랍니다어린이 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 마다가스카를 아시나요에버랜드에 오시면 마다가스카를 만날 수 있는데요~ 바로 이 친구들이죠.

 

 

생각나시죠?ㅎㅎㅎ 동물원을 탈출한 동물들이 벌이는 재미난 에피소드들이 깜찍한 마다가스카 친구들이 밤을 밝힌다고 합니다! 얼마나 똑같은지, 함께 살펴보실까요~?

 

 

ㅋㅋㅋ 익살스런 표정과 포즈. 애니메이션 속의 마다가스카 주인공들이 그대로 걸어 나온 것 같아요마다가스카Live 공연을 보고 오면 더욱 실감날 것 같아요~

 

하지만 어린이들만을 위한 공간이라는 오해를 하고 계시다면~! 아니아니, 아니되오~~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즐길 수 있습니다. 어떻게냐고요? 저희가 직접 보여드릴께요! ㅎㅎㅎ

 

 

마다가스카의 매력표범 지아 앞에서 찰칵~ 포즈도 따라 해 보아요!

 

 

하지만 캐릭터들의 포즈를 무작정 따라 하시면 안됩니다.. 이런 포즈도 있기 때문이죠이럴 땐 예쁜 척~ 찰칵!

 

정말 애니메이션 마다가스카 동물 친구들이 살아있는 것 같죠! 생생합니다O_O!!

 

 

 

함께 취재한 오미경, 이지은 기자는 이 마차를 타고 집에 가겠답니다실제로 보니 더 반짝반짝 예뻐서 발이 안 떨어진다네요~ 얘들아~ 다른 사람들도 봐야하니그만 다른 곳으로 자리를 옮겨보자꾸나~

 

 

 

 

그래도 집은 가야겠죠? 그런데 발이 안 떨어질 땐! 귀여운 마다가스카 친구들을 데려갈 수 있습니다마다가스카 라이팅쇼가 펼쳐지는 장미원에는 캐릭터가 새겨진 캔들, 등불 등 다양한 캐릭터상품이 특별히 준비되어 있답니다~^^

 

 

 

 

 

캐릭터 사각등도 볼 수 있습니다!

 

 

 

탱글 탱글 탱탱볼도 데려 가세요~ 아무데서나 던졌다가 어디로 튈지 모르니 잃어버리지 않도록 조심하시고~ㅎㅎ

 

마다가스카 라이팅쇼! 자ㅡ 이제 기사로 맛보셨다면 직접! 방문해 보세요! '마다가스카 LIVE'의 개성만점 캐릭터들이 벌이는 한 여름밤 환상적인 라이팅쇼~ 특히 신나는 마다가스카 음악에 맞춰 불이 반짝반짝 아름다운 쇼가 진행된다구요~^^

 

캐릭터 한지등이 반짝 반짝 아름답게 빛나는 쇼도 보고 아름다운 장미원도 거닐면서 사랑하는 가족, 연인들의 모습을 남겨보세요~!! 빨리~ 빨리~ 크게 기상이변이 없는 한 에버랜드 이용시간에는 언제든지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