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3. 7. 19.

캐리비안 베이에서 일행을 잃어버렸다면?!

 

안녕하세요, 위드에버랜드 1기 기자단 이성섭, 이연희입니다 ^^


무더운 여름! 많은 분들이 더위를 식히기 위해 캐리비안 베이를 찾아주고 계신데요, 신나게 놀다가 어느 순간 일행을 잃어버리게 되면.. 정말 당황스럽겠죠? 캐리비안 베이에서는 이러한 점을 감안하여 새로운 일행 찾기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하는데요, 캐리비안 베이에 놀러간 두 친구의 이야기로 함께 알아보도록 합시다!

 



어느 여름날, 캐리비안 베이로 피서를 온 두 친구 기린과 쿙희! 입구부터 엄청 신나보이죠? ㅎㅎ

 

 


입장하자마자 신나게 노는 두 친구. 얼굴에서 미소가 떠나지 않네요~

 

 

그러던 중… 기린 친구가 장난감에 정신이 팔린 사이…

 

 

 

헉… 쿙희는 노는 데 정신이 팔린 나머지 다른 곳으로 가고 있네요!

 

 

이미 친구는 까맣게 잊고 유수풀에서 튜브를 스캔하는 매의 눈을 발동하고 있습니다.. ㅎㅎ

 

 

튜브 스캔 작업을 마치고 유수풀에서 신나게 놀기 시작하는 쿙희.

 

 

그러다가 드디어 친구가 사라진 걸 알게 되었어요. 당황하는 쿙희…! 여러분도 당황하셨어요…? 걱정하지 마세요! 캐리비안 베이에는 일행찾기 시스템이 완벽히 구축되어 있으니까요 ^^

 

 

아쿠아틱센터 3층 안내데스크 옆에는 일행을 찾을 수 있는 키오스크가 마련되어 있답니다.

 

 

일행찾기 시스템을 발견한 쿙희!

 

 

직접 이 일행찾기 시스템을 이용해 보기로 합니다.

 

 

왼편에 있는 모니터의 화면을 보면… 캐리비안 베이의 당일 운영시간과 일행 찾기 등록, 검색을 할 수 있는 버튼이 보입니다.

 

 

일행 찾기 등록으로 들어가게 되면 이름과 함께 남길 메모를 작성하여 게시할 수 있게 됩니다.

 

 

일행을 잃어버린 쿙희의 간절한(?) 마음이 일행찾기 게시판에 등록되었습니다! 과연 이 친구들은 무사히 일행을 찾을 수 있을까요?

 

 

한편… 상품에 정신이 팔려 있던 기린이 드디어 쿙희가 사라진 것을 알게 되었네요…! 역시 기린도 당황하긴 마찬가지인데…

 

 

일행 찾기 키오스크는 실외락커의 여자락커 옆쪽에도 위치하고 있습니다.

 

 

쿙희를 찾아 이리저리 헤메던 기린이 야외락커 앞에 있는 일행 찾기 키오스크를 발견했네요!


 

이곳 키오스크에서는 일행 찾기에 등록된 이름을 검색해 볼 수도 있답니다. 우선 나의 일행이 일행 찾기에 등록을 했는지 검색을 해본 뒤, 등록되어 있지 않으면 등록을 해서 일행을 찾는 것이 좋겠죠?

 

 

일행 찾기 검색에서 자신의 이름을 발견한 기린! 서둘러 쿙희가 있는 곳으로 달려갑니다!

 

 

저런~ 수척해진(?) 모습으로 기린을 기다리는 쿙희…

 

 

일행 찾기 시스템 덕분에 다시 무사히 만나게 된 두 친구! 정말 다행이네요! ㅠ_ㅠ

 

 

 

그렇게 두 친구는 아무런 일도 없었다는 듯이 다시 물놀이를 하러 쿨하게 자리를 떴다고 합니다… 


자, 다들 잘 보셨나요? 이렇게 새로 구축된 일행 찾기 시스템을 이용하면 일행을 잃어버렸다고 해도 걱정하지 않고 바로 일행을 찾을 수 있겠죠? ㅎㅎ 여러분들도 만약 캐리비안 베이에서 일행을 잃어버리게 되신다면, 저 두 친구들처럼 일행 찾기 시스템을 활용하여 빠르게 다시 만나실 수 있을 겁니다 ^^ 여러분 모두 캐리비안 베이에서 즐겁고 걱정없는 여름 보내세요!


※ 캐리비안 베이 일행찾기 시스템은 실내 아쿠아틱센터 3층의 안내데스크 옆, 실외 락커의 여자락커동 옆의 2곳에 위치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