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3. 6. 20.

썸머 스플래쉬, 드디어 오픈(6/21~9/1)




■ 21일(금)부터 총 73일간, 매일 252톤의 물이 쏟아진다!

   - 40개의 물대포를 장착한 '스플래쉬 퍼레이드'가 매일 3회 진행

   - 고래, 수초 토피어리, 포그 터널 등 '스플래쉬 가든' 조성

   - 황금칸나길, 목수국향기길 등 신규 테마 꽃길 선보여


■ 판타스틱 썸머 나이트~ 열대야 잊게 해줄 새로운 야간의 즐길거리가 풍성해요!

   - 박칼린 감독이 연출한 뮤지컬 불꽃쇼 '썸머 나이트 주크박스'

   - 음악에 맞추어 밝기가 변하는 한지로 만든 등축제 '마다가스카 라이팅쇼'





이번 주 금요일인 6월 21일부터 에버랜드의 대표 여름 축제인 '썸머 스플래쉬(Summer Splash)'가 시작됩니다!


9월 1일까지 총 73일간 에버랜드의 여름을 책임질 이번 축제는 '스플래쉬(Splash, 물을 뿌린다는 뜻)'라는 축제 이름에 걸맞게 매일 252톤의 물을 뿌리며 더위에 지친 손님들에게 시원함을 선사할 예정인데요.


특히 올해는 '판타스틱 썸머 나이트(Fantastic Summer Night)'라는 부제처럼, 한낮 더위를 피해 저녁 나들이에 나선 많은 손님들을 위해 야간에 즐길 거리를 더욱 많이 늘렸습니다.




<판타스틱 썸머 나이트>




뮤지컬 감독으로 유명한 박칼린 씨가 연출한 뮤지컬 멀티미디어 불꽃쇼, '박칼린의 썸머 나이트 주크박스(Summer Night Juke Box)'가 축제 오픈일인 21일부터 새롭게 선보입니다.


포시즌스 가든에서 매일 밤 1회씩 공연하는 '썸머 나이트 주크박스'는 기존에도 많은 인기를 끌던 '드림오브라시언'에 뮤지컬적인 요소를 추가하고 레이저 미러볼, 무빙 플레임 등 특수 효과를 가미해 만든 새로운 형식의 뮤지컬 멀티미디어 불꽃쇼입니다.


약 12분동안 'Over the Rainbow(오즈의 마법사)', '도레미송(사운드오브뮤직)' 등 박칼린 감독이 직접 선곡한 뮤지컬 음악을 배경으로 영상, 조명, 불꽃이 어우러지며 관객들의 탄성을 자아낼 예정인데요,


또한 박칼린 감독이 직접 부른 뮤지컬 음악도 있어, 찾아 듣는 색다른 재미도 느낄 수 있습니다.





한편, 장미원에는 드림웍스 인기 애니메이션 '마다가스카'의 12개 캐릭터와 소품들이 최대 3.5m 높이의 전통 한지등으로 재현돼 마다가스카 주제곡에 맞춰 빛의 밝기가 변하는 '마다가스카 라이팅쇼'가 매일 밤 펼쳐지는데요.



알렉스(사자), 글로리아(하마), 마티(얼룩말) 등 마다가스카의 인기 캐릭터를 생생하게 재현한 대형 한지등 뿐만 아니라 수백개의 소형등이 장미원 곳곳에 설치되어 은은하고도 화려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252톤 물 맞는 재미가 펑~펑!>




썸머 스플래쉬 축제의 하이라이트인 '스플래쉬 퍼레이드'는 이번 여름에도 어김없이 찾아옵니다. '스플래쉬 퍼레이드'는 에버랜드가 최초로 선보인, 물을 활용한 엔터테인먼트로 '물 맞는 것이 재미있다'라는 역발상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습니다.





6대의 플로트와 총 40개의 워터캐논(물대포)에서 사방으로 분사하는 총 84톤의 물줄기와, 손님이 직접 참여해 퍼레이드 연기자와 펼치는 물총놀이는 이색 경험을 제공합니다.


더욱 즐거운 물놀이를 위해서는 비옷과 물총을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은데요, 에버랜드 상품점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특히 홈페이지(www.everland.com)에서 사전신청하여 당첨된 어린이는 직접 퍼레이드에도 참가할 수 있답니다.




스플래쉬 퍼레이드와 함께 여름 축제의 시원한 컨셉을 돋보이게 할 조형물들도 선보이는데요.

정문을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높이 13m의 초대형 바다 나무 '아쿠아 매직트리'는 푸른빛의 산호와 각종 물고기 조형물이 디자인돼 시원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또한 포시즌스 가든에 조성되는 '스플래쉬 가든'에서는 고래, 수초 등 100여 개의 이색 토피어리가 포그(fog) 터널, 문어모양 물풍기 등과 어우러져 시원한 풍경과 함께 최고의 포토 스팟을 제공합니다.


한편 이번 축제에는 나들이에 나선 가족과 연인들이 꽃향기를 맡으며 가볍게 산책할 수 있도록 '황금칸나길'과 '목수국향기길' 등 테마 꽃 산책로도 새롭게 선보입니다.


'황금칸나길'은 이솝빌리지로 향하는 길목에 조성되는데 잎 색깔이 황금색인만큼 화사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며 락스빌 입구에 조성되는 '목수국향기길'은 향기가 짙은 목수국의 특징을 살려 아로마 효과를 주는 것이 장점입니다.


에버랜드는 축제 기간 동안 매일 밤 10시까지 야간 개장을 시행합니다. 유럽의 노천 카페 컨셉으로 만들어진 '홀랜드 빌리지'에서 밀맥주 한 잔과 함께 즐기는 초대형 불꽃놀이와 밴드 공연은 여름밤의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입니다.



☆썸머 스플래쉬 축제 자세히 보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