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8. 7. 11.

청량미 넘치는 여름 포시즌스 가든 포토스팟!

더운 여름에는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파란색 계열이 더욱 끌리는 법!!



화사한 붉은색 꽃들로 채워졌던

포시즌스 가든이 여름을 맞아

냥냥하게 다시 꾸며졌다고 합니다!


시원시원한 포시즌스 가든의

포토스팟들 미리 보기!!



파란 꽃 문 주변의 야자수가

여름 느낌을 훨씬 잘 살려주지 않나요?!


꽃문 안쪽에서 셀카를 찍어도

화관을 쓴 것처럼 예쁘게 나와요!!

그늘이 있어서 시원하기도 하고요 ㅎㅎ



색감 정말 취저 탕탕이지 않나요?!

가는 길목마다 푸른 수국들이 피어 있어

수국을 특히나 좋아하는 저는 정말 좋았어요.



모든 꽃이 활짝 피는 건

7월 중순에서 말경이 절정이라고 합니다!



천천히 산책하는 기분으로 둘러봐도

괜찮은 휴식이 될 것 같아요!!



시즌별로 다르게 꾸며지는

꽃 액자 포토스팟도

청량미 넘치게 바뀌었어요!!


역광인지 아닌지에 따라

느낌이 확확 달라지는 곳이니,


역광을 선호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해가 좀 지고 난 후에

이 포토스팟을 이용하시는 걸 추천해요~


꽃문을 기준으로

좌측은 낮에, 우측은 밤에

사진이 잘 나오더라고요☆



풍선 이벤트를 받은 것처럼

꾸며져 있던 이 곳도 저의 최애!!


특히 저 하얀색 의자와

파란색이 잘 어울려요~


곳곳에 그늘막이 설치되어 있어

쉬었다가 사진 찍고

다시 이동하기에 좋더라고요.



심지어 그늘막 앞에는

대형 체스판이 설치되어 있어

시간을 보내기 좋다는 사실!!



여길 봐도 저길 봐도

온통 파랑파랑~ 시원한 느낌!



귀여운 물고기들과도 함께

재미 있는 사진들을 가득 남길 수 있는

여름 포시즌스 가든!!


사진을 찍고 더위를 식힐 겸

썸머 워터 펀 축제까지~

코스로 제대로 즐기며 더위 극복하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