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7. 8. 16.

캐리비안 베이에 DJ 박나래가 떴다!!

안녕하세요~ 

지난 8월 5일 토요일

캐리비안 베이에 요즘 ‘hot’한 개그우먼

 박나래 씨가 오셨어요!



개발도상국 어린이들과

지역사회 발전을 후원하는

플랜코리아와 함께 행사를 진행하기 위해

캐리비안 베이를 방문했다고 합니다!


박나래 씨가 직접

‘나눔 체험 부스’에 오셔서

캐리비안 베이에 방문한 사람들과 함께

캠페인과 이벤트에 참여했습니다.



이렇게 손목이나 손등, 얼굴 등에

타투 스티커를 붙여주기도 하고~




여자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포토존과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는 이벤트가 진행되었어요!



그리고 악몽을 잡아 좋은 꿈을 꾸게 해준다는

‘드림캐처’를 만드는 부스도 있었습니다.


 

응원 메시지에는

여자아이들의 꿈을 위해 응원하는

메시지들이 가득했어요~:)

 

 

위 사진은 박나래 씨가 직접 작성하신

응원 메시지였습니다 ㅎㅎ


체험 부스에서 이벤트가 종료된 후에는

실외 파도풀에서 DJ 박나래로 변신하여

풀 파티가 진행되었어요!



시작 30분 전부터

이미 굉장히 많은 인파가 몰려

DJ 박나래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ㅎㅎ




시간에 맞춰

박나래 씨가 스테이지에 등장했어요!

두둥




본격적인 풀 파티가 시작되자

DJ 박나래의 음악에 맞춰

사람들도 둠칫둠칫 몸을 움직이기 시작했어요!




스테이지 위의 DJ 박나래입니다! 

 

전문 DJ의 느낌도 나고

굉장히 멋있었어요!ㅎㅎ




이렇게 호응도 유도하고

앞에 나가서 춤도 추시더라고요

ㅋㅋㅋㅋ



잠깐 DJ 박나래의 춤 보고 가실까요? ㅎㅎ

 

뜨겁고 뜨거웠던 현장을

영상으로 생생하게 보여드릴게요!





마지막 영상에서

‘떼창’은 정말 소름이었어요!ㅎㅎ

 

모두가 하나 되어 즐겼던

메가 풀 파티였습니다!!


캐리비안 베이에서 늦여름 더위를

날려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