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6. 12. 19.

에버랜드, '기어S3'와 함께 스마트하게 즐기기!

에버랜드에 놀러가면 워낙 보고 즐길게 많잖아요?!


그래서 가이드 맵을 자주 꺼내게 되고, 인기 어트랙션을 타러 갔다가 기다려야 하는 경우도 있죠! 또 저 같은 경우엔 아쉽게도 공연 시간을 놓치는 경우도 많았던 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에는 새롭게 출시된 스마트워치 '삼성전자 기어S3' 에버랜드 전용 앱 활용해서 겨울 에버랜드를 아주 스마트하게 보내고 왔답니다~^^



먼저 앱스토어에서 기어S3 전용 '에버랜드 가이드 gear' 앱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고 나서 방문했는데요

 

스마트워치가 있으니 오늘 하루 걱정 없이 에버랜드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에 아주 든든합니다! 신나게 go~go!


 

지금 에버랜드에서는 겨울에만 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공연을 많이 만나 보실 수 있는데요!!

 

'화이트 x-mas 퍼레이드'가 할 시간이 다 되었기 때문에 '기어S3'에 다운 받아 놓은 '에버랜드 가이드 gear' 어플로 시간을 확인한 후, 카니발 광장으로 이동했습니다!



 


시간을 딱 맞춰서 '화이트 x-mas 퍼레이드'를 보니 정말 신났어요


요즘 밖에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잘 느끼기 힘든데, 에버랜드는 캐롤도 끊임없이 울려퍼지고 이렇게 퍼레이드도 하니까 정말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느낌!!! ^0^ 

 

에버랜드 짱!



퍼레이드를 보고 난 후, 유러피안 어드벤처로 이동 중에 '매직타임 레스토랑'을 만났는데요!

 

만약 저녁을 여기서 먹고 싶은데, 레스토랑이 몇 시까지 하는지 궁금하다면?! 


기어S3에서 에버랜드 가이드 앱을 통해 이렇게 식당정보를 실시간으로 알 수 있답니다! 오호~ 편리해!



'유러피안 어드벤처'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판다 스노우 버스터'를 만나실 수 있는데요!

 

얼마전까지 간담을 서늘하게 했던 '호러메이즈' 자리 뒤로 겨울을 책임져줄 눈썰매장이 생겼네요우와~~~!



제가 갔던 날은 '뮌히' 유아썰매만 오픈을 해서 아이들이 굉장히 많았는데요

 

설질이 좋아서 넘어져도 아프지 않을 것 같더라구요! 1년만에 만나는 스노우 버스터라서 두근두근~ 나도 타고싶다~~



아이들은 부모님과 같이 탈 수 있고 중간에 안전요원이 세 분이나 있어서 안심인 것 같아요!

 

또 에버랜드를 새로운 각도에서 볼 수 있어서 새로운 기분이었어요!



'스노우 버스터' 이용 시에도 기어S3로 오픈 여부나 운영 시간 등을 확인하면 헛걸음 하지 않고 간편하게 체크할 수 있겠죠?!



'스노우 버스터'를 나오는 길에 'T익스프레스'의 대기시간이 궁금해서 '기어 S3'를 확인하니 60분을 기다려야 한다고 나오더라구요! 맞습니다!

 

기어 S3로 에버랜드 어트랙션의 운행시간과 대기시간까지 확인할 수 있고, 표시되는 정보가 정확해서 넘 좋았어요! +_+



추운 날씨에 돌아다니다 보니 따뜻한 핫초코가 마시고 싶어서 '가든테라스'로 이동합니다!

 

근데 그거 아시나요?! '모바일 베이코인'을 이용하면 에버랜드 내에서 쉽게 결제를 할 수 있다는 것! 그래서 저는 스마트 예약으로 미리 모바일 베이코인을 구매해 놓았습니다~~!! 

 

요즘 대세는 베이코인!


 


'모바일 베이코인'도 '기어S3'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스마트워치에 QR코드가 표시되면, 그것을 점원에게 보여주고 간편하게 결제 끝~

 

 

'기어S3'의 '모바일 베이코인' 기능으로 쉽게 결제하고, 요즘 엄청 핫! 하다는 '눈사람 퐁당 핫초코'를 GET! 

 

역시 추운 겨울에는 핫초코만한게 없는 것 같아요!

 


눈사람 초콜릿을 휘~~ 저어주면 더욱 진한 핫초코가 된다는 사실

 

귀여운 눈사람 아저씨를 계속 보고 싶었는데 녹는 것이 너무 아쉽네요


그치만 점점 맛있어져서 나도 모르게 호로록~

 


핫초코를 마시고 있는데 '기어S3'에서 공연 시간 알람이 울립니다

 

'판다 뮤지컬 러바오'의 모험이 15분 남았다구요!

 

공연은 시간대가 정해져 있고, 신나게 놀고 있다가 깜빡 잊어버려서 즐기지 못한 경우가 종종 있었는데, 기어S3로 공연시간 15, 30분 전에 알람이 울리게 맞출 수 있으니 좋았어요!



공연 알람은 위의 동영상에서 보실 수 있듯이 아주 쉽게 맞출 수 있답니다!  



그랜드 스테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는 판다 뮤지컬 '러바오의 모험'을 처음 봤는데, 내용도 너무 감동적이고 재밌었어요!

 

또 뮤지컬이라서 끝나고 나서도 계속 음악이 귀에 맴도는 느낌이었습니다! 하하항상 공연을 놓치곤 했었는데, 기어S3 덕분에 늦지 않고 제 시간에 공연을 볼 수 있었어요!



스마트워치 '기어S3'와 함께 하니까 추운 날씨에 지도나 핸드폰을 꺼낼 필요도 줄어들어 양손이 자유롭고, 알람도 자동으로 울려주니 더욱 따뜻하고 빠르게 에버랜드를 즐길 수 있었어요!

 

또 하나의 꿀팁을 드리자면, 스마트 예약으로 미리 티켓을 사면 입장할 때도 편리하답니다~

 

'에버랜드 기어S3'의 환상적인 콜라보로 스마트워치를 더욱 스마트하게 활용할 수 있는 곳은 에버랜드라는 사실!!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