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6. 12. 1.

에버랜드 크리스마스 판타지 축제 즐기기!


마음 따뜻해지는 크리스마스 판타지 축제~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에버랜드'입니다~^^


정문에 입장하면 볼 수 있는 레니, 라라도 따뜻한 겨울옷으로 갈아입었네요 ^^! 날이 많이 추워졌으니 여러분도 따뜻하게 입고 오세용! +_+


"우와~~ 산타 할아버지다~~!!" 에버랜드에 산타 할아버지가 나타났어요~~!



크리스마스 하면 떠오르는 산타 할아버지랑 다정하게 사진도 찍고 인사도 했어요~ +_+


에버랜드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판타지' 축제를 소개해드릴게요! +_+ 렛츠고~


신나는 캐롤이 울려 퍼지는 '크리스마스 위시' 공연!




흰 눈 사이로 썰매를 타고 ~ 달리는 기분 ~ 상쾌도 하다~♪♬ 어디선가 신나는 캐럴이 들리는데요! 바로 크리스마스 위시 공연입니다! ^^ 하루 2회 카니발 광장 무대에서 펼쳐져요~~!


기운이 없는 산타 할아버지를 위해 레니와 친구들이 캐럴을 준비했대요!


산타 할아버지가 가장 잘 부르는 친구에겐 큰 선물도 주신다고 하네요. 큰 선물은 과연 무엇일까요? ^^




예쁘고 귀여운 눈의 요정들과 산타 옷을 입은 레니와 친구들이 부르는 신나는 캐럴~


캐럴을 들으니까 저도 기운이 쑥쑥 나는 것 같아요! 어린이 친구들이 정말 좋아하는 공연이라 어린이와 함께 나들이를 오신 분들에게 강력히 추천합니다! +_+



공연이 끝나면 '레니와 친구들'과 함께하는 포토타임도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축제 하이라이트! "화이트 X-MAS 퍼레이드"




더 특별한 크리스마스 축제를 즐기고 싶다면?? 화이트 X-MAS 퍼레이드를 놓치지 마세요!


매일 1회씩 퍼레이드 동선을 따라 카니발 광장까지 이어지는 신나는 파티입니다. 장난감 병정, 산타 할아버지, 크리스마스 요정들~ 레니와 친구들까지~~! 모두 만날 수 있어요!




특히, 화이트 X-Mas 퍼레이드에는 어린이 손님 참여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꼬마 산타로 변신해서 퍼레이드에 참여하는 너무 좋은 프로그램이에요!


산타 할아버지와 댄스 타임도 갖고 퍼레이드 탑승도 할 수 있어요. 참여가격은 2만5천원이고 스마트예약으로 방문 전에 사전예약하시면 된답니다^^


 

캐럴이 울려 퍼지는 화이트 X-Mas 퍼레이드~ 이번 겨울 크리스마스 파티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에버랜드에서 함께해요!



반짝반짝 빛의 향연~ "크리스마스 애비뉴"




밤이 되니 은은한 캐럴이 울려 펴지는 크리스마스 애비뉴!


예쁘게 꾸며진 트리들을 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트리 스트리트'와 커다란~ 마법의 나무 '매직트리'도 블링블링더 예쁘게 변신했어요! 기념사진도 찍고 트리 구경도 해보세요~ 시간 가는 줄 모를 거예요~^^



아 참! 에버랜드에 나타난 특별한 눈사람! 바로~~ '눈사람 핫도그'입니다~+_+ 빨간 목도리를 두른 귀여운 눈사람이에요~~


예뻐서 먹기 아까웠지만… 맛있는 건 못참아!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




에버랜드 '크리스마스 판타지' 축제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됩니다~~ 이번 겨울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에버랜드에서 크리스마스 축제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