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에버랜드 해피할로윈& 호러나이츠! 24시간이 모자라~

해.피.할.로.윈! 환상의 나라 에버랜드로~!  호리 호리 호로롱 팡팡~ !!


안녕하세요~ 4기 기자단 최창환입니다~ 


오늘은 신나는 마법의 주문이 끊이질 않는 에버랜드 해피 할로윈&호러나이츠 축제를 소개해드려 하는데요~ 



에버랜드 할로윈 하면 어떤 것 부터 생각나세요? 


국내 최강 공포체험 호러메이즈? 으스스 한 유령들이 나오는 블러드 스퀘어...?  


오늘은 저와 함께 에버랜드의 색다른 할로윈 엔터테인먼트를 찾아 떠나볼게요~^^    




1. 에버랜드 해피 할로윈&호러나이츠는?



여러분 에버랜드 해피할로윈&호러나이츠 축제가 생각보다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는 거 알고 계신가요? 


2004년 첫 할로윈 신규 축제를 오픈하고 지금까지 각종 새로운 컨텐츠를 선보이며 에버랜드 최강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대단하죠!? 


에버랜드 할로윈은 가족, 연인, 친구 등 남녀노소가 모두 함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인데요~ 


낮에는 귀여운 유령 친구들과 밤에는 무시무시한 귀신들과 함께할 수 있답니다! 




우선 글로벌 페어 지역에도 할로윈을 맞이하며 색다른 모습으로 꾸며졌습니다~ 


아기자기한 할로윈 소품들로 입장하자마자 카메라 셔터 소리가 끊이지 않는답니다! 


저녁이 되면 압도적으로 변하는 글로벌페어의 포토스팟은 잠시 후 소개해드릴게요! 




2. 인생 샷 대방출~ 가을꽃으로 물든 포시즌스 가든 




포시즌스 가든에서는 국화 축제가 한창 진행 중입니다~


튤립 축제만큼이나 화려한 가을을 대표하는 꽃들로 포시즌스 가든을 화려하게 물들이고 있는데요~ 


조경이 정말 너무 예쁩니다! 사람 키보다 더 큰 유령 국화와 다양한 동물 국화 조경도 놓치지 마세요!  




포시즌스가든은 정말 소개할 게 너무 많아요 @_______@


이번엔 진짜 호박으로 돼 있는 호박 페인팅과 할로윈 테마에 맞춰 제작된 각종 조형물이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있습니다~ 


역시 에버랜드 할로윈은 아무리 칭찬해도 부족한 듯 ^___^! 




포시즌스 가든 어디를 배경으로 두고 찍어도 요즘 흔히 말하는 인생 샷 3개월 치 사진 건지기 딱 좋습니다. 


장미원에는 만개한 장미꽃들과 별이 된 시인 윤동주의 가을 문학정원도 11월 6일까지 관람 가능합니다~



3. 다양한 공연만 봐도 하루가 부족해요 




포시즌스 가든 풍차 무대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밴드 뮤지컬 "할로윈 호박 대소동"입니다. (평일/주말 하루 4회) 


호박 주문으로 누가 누가 더 큰 호박을 만들지! 도도와 모모가 펼치는 할로윈 호박 콘테스트!


신나는 음악과 따라 하기 쉬운 주문 동작으로 가족들이 함께 보기 좋은 공연 놓치지 마세요! 





퍼레이드 동선 및 카니발 광장에서 화려하게 펼쳐지는 인간과 유령이 하나 되는 시간! 


"해. 피. 할. 로. 윈. 파. 티"(평일/주말 2회씩) 


에버랜드에서 볼 수 있는 할로윈 퍼레이드입니다~ 


공연 중간에 귀여운 스푸키 헤드를 쓰고 어린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시간이 있어서 좋은 추억 남길 수 있는 공연입니다~ 



@ 첫 번째 꿀팁 @


할로윈 호박 대소동과 해피 할로윈 파티는 공연이 끝나면 연기자들과 포토타임이 있습니다~

 

무료로 멋진 연기자들과 함께 추억 남길 수 있는 시간 놓치면 두고두고 후회하겠죠?




에버랜드 퍼레이드의 꽃 "카니발 판타지 퍼레이드 시즌 2"(평일/주말 1회) 


화려한 새의 날갯짓 정열적인 리우, 화려한 가면무도회 베네치아, 바닷속 신화의 모습까지 볼 수 있는!


낮에 딱 한 번만 진행하는 눈을 뗄 수 없는 퍼레이드 놓치지 마세용 +____+ 




말이 필요 없는 명실상부 최고의 야간 퍼레이드 "문 라이트 퍼레이드"(평일/주말 1회)입니다.


수백만 개의 전구가 화려하게 비추는 퍼레이드 놓치면 안 되겠죠! 


가족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문 라이트 퍼레이드 손님 참여도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무료)

   


@ 두 번째 꿀팁 @ 


요즘 아침저녁으로 선선한데 에버랜드의 멋진 야간개장까지 즐기시는 분들은 꼭 겉옷 하나를 챙겨오시는 걸 추천하는 게 아니고... 꼭 챙겨오셔야 합니다! 


아무래도 자연 속에 위치해서 그런지 밤이 되면 상당히 춥더라고요!  




문 라이트 퍼레이드 종료 후 포시즌스 가든에서 진행되는 할로윈 멀티미디어 3D 맵핑 쇼 "고스트 멘션"(평일/주말 1회)도 빼놓을 수 없는 볼거리! 


스플래쉬 축제 때 아틀란티스를 이어 마을을 구하러 유령들의 집으로 마법의 책을 찾으러 가는 용기 있는 소년의 모습! 


다양한 특수 효과와 신전 무대를 더욱 멋지게 만들어주는 할로윈 맵핑 쇼입니다. 






고스트 멘션이 끝나고 같은 장소에서 멀티미디어 불꽃 쇼 "레니의 판타지 월드"(평일/주말 1회) 불꽃놀이 공연이 이어서 진행됩니다. 


레니와 친구들이 불의 왕관을 찾으러 볼케이노로 떠나는 여정을 그려낸 에버랜드 최고의 공연! 인생 불꽃놀이로 남을 에버랜드의 화려한 불꽃놀이 볼 때마다 소름 돋고 너무 멋지답니다!! 




@ 세 번째 꿀팁 @


에버랜드 할로윈 축제 폐장시간은 일-목 21시, 금-토 22시까지입니다~ 


따라서 폐장시간으로 인해 공연시간 및 어트랙션 종료시간의 변동이 있으니, 방문하시기 전 꼭 홈페이지나 에버랜드 모바일 앱을 확인하시고 방문해주세요!




4. 글로벌 페어 할로윈 야간 포토스팟 



낮과 분위기가 180도 다른 할로윈 야경 모습 정말 환상적이죠!? 


어디서 찍어도 다 잘 나온다는 사실!^^ 



글로벌 페어 매직트리의 압도적인 모습! (후들후들)


모두들 "여기서 사진 찍어야 에버랜드를 왔다 할 수 있단 말이다!! *___*" 라는 말을 하며 사진 찍기 돌입!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멋진 사진 찍기도 가능합니다~ 


글로벌페어 주변 바닥에 비춰주는 거미줄&호박 조명은 정말 신의 한수!  




마지막으로 40주년 기념 포토스팟에서 한 장! @_@ 


제가 오늘 하루에 끝도 없이 진행되는 에버랜드 할로윈 엔터테인먼트를 소개해드렸는데요~


볼거리가 풍성한 에버랜드 해피 할로윈&호러나이츠는 11월 6까지 진행됩니다.  


낮에는 풍성한 공연과 아름다운 조경, 가을 풍광, 저녁에는 으스스한 분위기의 할로윈 축제로 가을 여행 계획 잡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 배현미 2016.10.09 13:08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에버랜드 할로윈축제10월19일에도하나요

    • 귀신 2016.10.09 19:12 신고 수정/삭제

      당연이 합니다

  • 2016.10.23 20:27 ADDR 수정/삭제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1 ··· 917 918 919 920 921 922 923 924 925 ··· 2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