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6. 9. 28.

다시 한 번 도전한다! 에버랜드 '호러 사파리'


10월 하면 생각나는 건? 바로 할로윈데이! '할로윈 축제' 하면 에버랜드죠~^^    


오늘은 지난번 호러메이즈 실패(당당히 입장해 중도포기 했던 추억..ㅎㅎ) 이후로 다시는 도전하지 못할 것 같았던 공포 특집을 다시 도전하게 되는 날입니다! 


사실 호러메이즈는 도착하기 전에 왜인지 오늘은 클리어할 것 같은 그런 기분으로 갔다가 실패하고 왔지만..(먼산) 호러사파리는 정말 성공할 것 같아서!*_*헤헤~ 


다시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라는 마음으로 시작했지만 역시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가기 전까지는 호러메이즈는 소수 정예지만 호러 사파리는 단체니깐 무섭지 않을 거야!^^ 라는 당당한 마음으로 시작했는데.. 에버랜드가 보일수록 뭔가 무서워지면서 입구부터 극도의 긴장...ㅋㅋㅋ


친구가 울고 있는 걸 찍어줬는데 뒤에 있는 호박들이 참 귀엽죠..?^^




우는 것도 잠깐 들어오자마자 확 바뀐 에버랜드에 눈이 깜짝! *_* 


에버랜드로 할로윈데이를 맞이해 새 단장을 했습니다. 가는 곳곳마다 유령들이 달려있고 여기저기 호박으로 장식이 되어있는데 너무 귀엽더라고요! 


하지만.. 귀신 분장하고 돌아다니는 분들은 무서웡.. 



요렇게 호박 안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도 있었어요! 


너무 예뻐서 다들 발걸음을 멈추고 한 장씩 추억을 남기시는데 //_// 괜히 제가 뿌듯! 


에버랜드! 이런 예쁜 디자인들은 어디서 나오는지 몰라요~




사파리 입구에 도착했습니다! 


호러사파리도 사파리로 오셔서 이용하시면 되는 거 아시죠? 


맹수를 관람하는 사파리 월드는 할로윈 축제기간, 5시 30분에 마감이 됩니다. 


낮에는 활기찬 음악이 나오며 두근두근 기대됐는데 밤이 되니깐 으스스하네요...




호러사파리는 밤부터 진행돼야 제대로 즐기실 수 있죠! 


오후 7시부터 입장이 가능합니다! 타임마다 따로 티켓을 판매하고 있고요. 


티켓 판매 마감이 걱정되신다면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에버랜드 홈페이지에 들어가셔도 되고 손쉽게 들어가고 싶으시다면 https://reservation.everland.com/web/main.do?method=index 여기로 들어오셔서 로그인하시고 스마트 예약을 해주시면 된다는 점! 


체험하려고 오셨다가 자리 없으면 그게 얼마나 실망이 크시겠어요 T-T...쥬륵..




가려져 있는 천막이 더 무섭지 않나요? 오금이 저리게 무서운 호러 사파리의 입구입니다 T-T 


저녁에는 동물 친구들이 아닌 좀비 친구들을 만나러 가야합니다 ^_^




호러사파리 이용 요금은 5천 원! 


체험하고 나오시면 저것도 굉장히 싸게 느껴지실 거예요! 


그만큼 구성이 좋고 다양한 반전이 있어서 재밌..이 아니라 더 무서웠어요..


(전 그냥 타고 좀비들 구경하면서 가는 건 줄^^;;) 




할로윈데이를 맞이해 마담 좀비 분장살롱과 의상실에서 할로윈 체험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11시부터 7시까지 진행됩니다. 


제가 방문한 날에도 많은 분이 분장을 하셔서 지나가면서 흠칫흠칫! 


저는 분장한 제 얼굴 보면 제가 기절할까 봐..하하.. 


친구들과 단체로 분장하거나 커플끼리 하신 분들도 많으셨어요 :)






마음을 진정시키려고 이곳저곳~~ 친구들과 사진을 찍으면서 둘러보았어요.  




다양하게 꾸며진 에버랜드! 특히 포토스팟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아무래도 에버랜드가 워낙 예쁘니깐 사진 찍을 곳이 정말 많은데 이번 할로윈을 맞이해 더 예쁜 포토 스팟들이 생긴 것 같더라고요~ 



예약시간이 다가와, 마음을 좀 진정시키고 호러사파리 앞으로 당당히 걸어갔습니다. 





1회차, 즉 7시 타임 고객분들입니당 :) 


이렇게 회차를 푯말로 표시해주니깐 어려워하지 마시고 입장하시면 될 것 같아요! 




낮에 봤던 그 사파리월드가 맞는 걸까..하.. 조명부터 뭔가 무섭지 않나요ㅋㅋㅋㅋ덜덜덜덜..


많은 분들이 입장을 하고 있습니다. 호러체험-입장가능 이라고 쓰여있는 것도 뭔가 스산해요..




밤에 보는 호러사파리는 상당히 다른 느낌입니다. 


랄랄라~ 노래가 나오지 않고 음산한 노래 같은 게 나오는데..짱 무서움.. 


이거 걸어갈 때 뒤에서 누가 따라오는 기분이 들어요. 정말 색다르더라고요. 




분명히 많이 본 기린 친구들인데.. 너희  왜 이렇게 귀신 같아...!




호러 사파리는 한 가족이 사파리월드에 방문했다가 사고를 당하게 되어 생긴 사건을 시나리오로 만들어졌습니다. 


저렇게 웹툰 형식으로 꾸며주셔서 기다리는 내내 지루하지 않게 열심히 봤습니다. 모두 다 저거 보느라 바쁘더라구요~ 




이렇게 아래로 내려가면서 버스가 출발하는 게 보이는데 가슴이 두근두근.. 


오늘은 엄마랑 자야겠다.. 생각했죠ㅎㅎ 




"입장해 주세요~" 라는 그 말이 들리자 사람들이 재빨리 올라 타는데ㅋㅋ 


다들 앞자리는 안돼 뭔가 불안해T-T 하면서 뒷자리로 몰리더니 제가 친구한테 뒷자리 앉으면 뭔가 나올 것 같아 중간에 앉자;; 하자마자 뒷자리 사람들이 다 앞으로..ㅎㅎㅎ 


분란을 일으켜 죄송합니다..


잘생긴 직원분이 저희를 안내해주는데 너무 무서워서 처음에 운전사분도 의심하고 직원분도 의심하고 의심의 천국..! 이였답니다. 



ㅋㅋㅋㅋㅋㅋ누가 안무섭대.. 누가 호러사파리는 괜찮대;; (나) 누가 단체여서 괜찮대!!!!!!!!



엄청 무섭더라고요..T-T 사실 밖에 꾸며진거 처음에 봤을땐 오싹하고 으악 이런 기분이었는데 

갑자기 좀비들 몰리고 엄청난 반전들이 이어져서 저도 모르고 버스 통로로 기어가고, 여기저기서 울부짖고 난리도 아니었습니다.. 


친구가 저 때문에 더 놀랐다고..(미안)


'호러사파리' 무서워요. 저 같은 쫄보한테는 너무 무서웠어요. 


반전을 말씀드리면 재미없을 것 같아서 말씀은 못 드리지만 그 반전을 맞이하시면...


여러분, 놀라운 반전이 알고싶다면 호러사파리 꼭 방문하세요T_T 꼭 가세용!! 



근데 이런 공포체험은 꼭 나오고 나면 다시 잘할 수 있을 것 같고 그렇단 말입니다. 그렇죠. 여러분?^^ 




끝나고 나오니깐 야간 퍼레이드를 하고 있었습니다. 


예쁜 '문라이트 퍼레이드'를 보며 맘을 진정시켰습니다. 


밤에 보는 퍼레이드는 정말 예쁜 것 같아요. 


반짝반짝! 다가올 크리스마스가 기대되지 않나요?




낮에 봤던 유령들도 밤이 되면 요렇게 예쁜 빛을 낸답니다 :) 


색이 계속 바뀌는데 정말 예쁘더라고요! 파란색 분홍색~ 예쁘게 바뀌는 색깔을 보면서 좀비 보고 놀란 가슴을 진정시켰답니다ㅋㅋㅋ



에버랜드 호러사파리는 11월 6일까지 진행됩니다! 꼭 와서 즐겨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