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6. 1. 28.

함께해 더욱 신나는 에버랜드 공연 즐기기!

에버랜드의 겨울, 제대로 만끽해 보자!!


에버랜드에도 겨울이 찾아왔습니다겨울의 에버랜드라고 하면 여러분들은 무엇이 떠오르시나요귀여운 캐릭터 방한모자를 쓰고 따끈한 어묵 국물을 먹거나로맨틱 에비뉴의 화려한 조명 아래에서 평생 남을 사진을 찍는 일 등 다양한 모습을 떠올리실텐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에버랜드의 겨울을 만끽하는 방법은 바로 겨울 에버랜드의 특색있는 공연 즐기기입니다!




# 런런런! 판타스틱 밴드



제일 먼저 소개해 드릴 공연은 바로 런런런! 판타스틱 밴드입니다. 매일매일 알파인 스테이지에서는 레니와 친구들이 함께 신나는 밴드공연을 한다고 하는데요! 제가 한 번 찾아가 보았습니다~ 레니와 라라를 비롯하여 잭, 도나, 베이글까지 에버랜드를 대표하는 캐릭터 다섯 친구들이 모여서 신나는 밴드 음악에 맞추어 공연을 펼치는데요.




라이브로 연주되는 신나는 음악과 함께 에버랜드 알짜배기 캐릭터 다섯 친구들이 춤도 추고, 난타 공연까지 선 보이는 특별한 공연입니다. 음악도 신나고, 캐릭터 친구들도 귀엽고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관람했어요!^___^* 





공연이 끝난 후에는 포토타임도 있는데요. 제일 왼쪽에서는 베이글과 밴드 연주자 분들, 그리고 가운데에서는 레니와 라라 그리고 잭, 오른쪽에서는 도나와 밴드 연주자 분들과 기념 촬영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3군데의 포토라인 중에 마음에 드는 캐릭터가 있는 곳에 줄을 서시고 사진 촬영을 하시면 된답니다!





아무래도 신나는 공연이라 사진으로만 보여드리는 데에 한계가 있어 짧은 동영상을 하나 준비했습니다! 다섯 친구들의 춤을 따라하는 부분인데요. 귀엽고 깜찍한 레니와 친구들의 춤을 따라하다보면 어느새 몸에 열이 난다는 사실!!!

 

 

# 신나게 놀아보자~ 윈터 플레이 타임!




자자, 춥다고 자꾸 몸을 웅크리면 더 추워지죠. 카니발 광장에서 펼쳐지는 윈터 플레이타임에서 신나게 한 번 놀아보자구요! 윈터 플레이타임은 쉽게 말하면 에버랜드만의 겨울 운동회랄까요? 추운 겨울 여러가지 추억의 게임을 즐기면서 추위로 잔뜩 웅크린 몸을 풀어봅니다. 게다가 이 윈터 플레이타임 공연에는 귀여운 에버랜드 캐릭터가 총 출동하니같이 놀다가 캐릭터 친구들이 너무 귀여워서 심쿵사할지도 몰라요…ㅋㅋ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정말 에버랜드의 귀요미 캐릭터들이 총 출동하였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솝빌리지에 사는 개구리 커플의 광팬인데, 이 공연에 개구리 커플의 넘치는 끼를 맘껏 즐길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_<


아직 개구리 커플의 끼가 어떤 것인지 모르시는 분들은 에버랜드 방문하셔서 꼭 한 번 두 눈으로 확인하시길 바랄게요ㅋㅋ 정말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윈터 플레이타임은 초반에 신나는 댄스공연을 한 뒤, 손님들이 참여할 수 있는 게임을 진행하는 데요. 가장 먼저 어린 친구들이 참여할 수 있는 훌라우프 오래 돌리기가 진행됩니다. 훌라우프를 돌려 끝까지 남는 친구에게는 선물도 주니, 훌라우프에 자신이 있다면 꼭 참여해 보시길!




그 다음은 어른 손님들이 참여할 수 있는 림보게임입니다! 보통 아버님들이나 남자친구들이 등떠밀리듯이 나오시는데, 다들 처음에는 멋쩍어 하시며 나오셨다가 막상 게임이 시작되니 다들 경쟁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이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림보게임에서도 마지막까지 남는 분에게 상품을 드립니다!





마지막은 모든 손님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박 터뜨리기 게임입니다! 어른아이 할 것 없이 콩주머니를 던지며 박을 터뜨리다 보면 어느새 추위는 저 멀리~ 박을 터뜨리는 데에 성공하면 달콤한 사탕이 우수수 떨어지니 이런 거 또 놓치면 안 되겠지요?!



역시나 윈터플레이 타임 공연도 공연이 끝난 후에는 각 캐릭터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타임이 진행됩니다. 윈터플레이 타임은 총 5개의 포토라인이 형성되며, 각각의 포토라인에 따라 다른 캐릭터 친구들이 있으므로 역시 마음에 드는 캐릭터 라인에 얼른 줄을 서면 되겠지요?! 


저는 당연히 개구리 커플에게 달려갔습니다!!! ㅋㅋ 역시나 기대를 져 버리지 않는 최고의 포토 서비스를 선사해 주시더군요! (넘나 좋은 것+_+) 개구리 커플 만나러 또 갈 거예요~~~♥♥






소개해드린 2가지 공연 외에도, 장미원에서의 로맨틱 포토타임이나 유러피언 어드벤처의 문라이트 포토파티도 진행되는데요. 공연 날짜와 시간을 잘~ 확인하셔서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에버랜드의 특별한 공연 프로그램 놓치지 말자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