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5. 12. 22.

크리스마스 때 받고 싶은 선물은?!






메리 크리스마스~!!!

생각만해도 설레는 크리스마스가 벌써 며칠 뒤로 다가왔어요.


크리스마스 하면 떠오르는 여러가지가 있지요? 산타, 루돌프, 크리스마스 트리… 그 중에서도 빠지면 섭섭한 것이 바로 크리스마스 선물이에요.


저는 이제 다 커버려서 산타할아버지로부터 선물은 기대할 수 없지만, 가족에게, 친구에게, 연인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는다면 더할나위 없는 즐거운 크리스마스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크리스마스에 받고 싶은 선물! (빠밤)



1. 가족에게 받고 싶은 선물







추운 겨울일수록 따뜻한 우리집과 우리 가족이 더 생각 나는 것 같아요. 따뜻한 기분이라면 단연코 머리와 귀를 따스하게 감싸주는 토끼털모자가 최고입니다. 털모자의 따스함과 훈훈한 우리집. 비슷하지 않은가요?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

항상 곁에 있는 가족인데 왠지 모를 부끄러움에 평소에도 말하지 못했던 말들이 있으시죠? 진심이 담긴 카드 한 장으로 가족 간의 사랑을 다시 한 번 느껴보고 싶어요.





2. 친구에게 받고 싶은 선물







요즈음 많이들 친구랑 우정반지를 나눠가진다던데요, 저는 이런 심플한 우정반지가 좋아요.








사실은 반지가 아니라 겨울 옷을 챙겨 입은 사막여우와 펭귄이었답니다! 너 하나 나 하나 귀요미들을 하나씩 나눠서 열쇠에, 가방에 달고 친구와 만날 때 마다 확인해보는 재미가 있는 것 같아요~







친구들과 수다삼매경이 빠져 밤을 홀딱 샜던 경험 가지고 계신가요? 항상 친구와 함께할 수 없어서 슬플 때면 친구가 준 커다란 인형을 품에 안고 친구라고 생각하면서 하고싶었던 많은 얘기를 조잘조잘 늘어놓고 싶답니다.




3. 연인에게 받고 싶은 선물








마음 속에 담아두었던 감정을 연인에게 전하고 싶은데, 말로 다 표현하기 힘들 때가 있어요. 귀여운 에버베어를 사랑의 메신저 삼아 살포시 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작고 귀여운 사이즈의 인형을 눈에 잘 띄는 곳에 두면 볼 때마다 연인이 생각날 것 같아요.







뭐니뭐니해도 연인 사이의 최고의 선물은 꽃다발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받고 나서 시간이 지나면 시드는 점이 아쉬웠기에 시들지 않는 예쁜 꽃다발을 받고 싶어요.







이 꽃다발은 보기에도 예쁘고 펜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실용성도 만점!



비싸고 좋은 선물보다는 마음과 정성을 담은 선물이 더 감동적이지요. 여러분도 즐거운 크리스마스에 가족에게, 친구에게, 연인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보시는 건 어떨까요?